트렌드

빠르게 변화하는 벤처투자 시장의 흐름을 놓치지 마세요. 그 속에 기회가 있습니다.

게시글 검색
스타트업 소개
마이펩 조회수:54 121.138.190.59
2018-09-11 10:38:53

그레잇(대표 조은용)이 크라우드 보험 플랫폼 인바이유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인바이유 홈페이지를 통해 웨이즈 환전 예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인바이유는 웨이즈 애플리케이션()에서 해외여행 보험과 공항라운지 상품을 판매한다.
그레잇은 국내 1호 비대면 환전 서비스 '웨이즈'를 운영 중이다. 시중은행 대비 50% 저렴한 환율과 추가 우대 혜택을 준다. 외화 배송 서비스도 한다. 집이나 직장에서 외화를 수령할 수 있다. 인바이유는 온라인 보험 공동구매 플랫폼이다.
조은용 그레잇 대표는 “웨이즈 앱에서 환전과 보험 문제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며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한 서비스 개발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글로벌 스타트업 ㈜캐스팅보트솔루션(Casting Vote Solution HK Limited) 이 블록체인을 활용한 새로운 투표 시스템 플랫폼 개발했다고 7일 밝혔다.

오늘(7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가 정식 오픈되며 이번 공개되는 플랫폼은 '국민남친선발대회'로 남친짤이 유명한 심쿵 남자연예인들을 대상으로 하여 대중과 팬들이 직접 투표 후보자를 추천해서 투표가 진행된다.

해당 투표 플랫폼을 개발한 ㈜캐스팅보트솔루션의 대표는 연예기획사와 협업해서 한국아티스트들의 해외 활동, 해외 프로모션 작업 경험을 가진 블록체인-암호화 화폐 전문가로 아티스트와 팬들이 원하는 부분을 알고 서로 WIN-WIN을 돕기 위한 플랫폼을 만들고자 노력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이미지 클릭하면 볼수 있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