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빠르게 변화하는 벤처투자 시장의 흐름을 놓치지 마세요. 그 속에 기회가 있습니다.

게시글 검색
스타트업 기업 소개-2
마이펩 조회수:96 121.138.190.59
2018-09-11 10:52:21

인공지능이 과연 어디까지 발전할 수 있을까? 구글의 알파고가 세계 최고의 바둑 기사들을 하나씩 물리치던 순간, 많은 이의 뇌리에서 이와 같은 생각이 한 번쯤 스쳐 지나갔을 법하다. “Singularity”는 바로 그 아이디어를 음악에 접목한 곡이다. 한국콘텐츠진흥원과 SM 엔터테인먼트가 만난 프로젝트, ‘음악, 인공지능을 켜다’의 결과물 중 하나인 “Singularity”는 프로듀서 킴 케이트(Kim Kate)와 작곡 AI를 지닌 휴멜로(Humelo)가 협업한 곡이다. 곡의 비주얼 아트 또한 인간이 아닌 기계학습 알고리즘이 만들어냈다.

“Singularity”는 휴멜로가 작곡한 선율에 킴 케이트가 리듬과 음색을 입히는 방식으로 만들어졌다고 한다. 이 AI 작곡가가 만든 선율은 어딘지 익숙하지만, 킴 케이트가 신시사이저를 디자인하면서 긴박한 리듬과 예쁜 색채가 더해졌다. 몰디(Moldy)의 랩이 더해지는 순간, 이 곡은 인공지능이 기틀을 닦은 곡이라고는 상상할 수 없는 수준으로 나아간다

 

마켓보로는 어떤 회사인가요?
기술기반의 혁신적인 온.오프라인 B2B 유통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는 스타트업으로
현재 플랫폼내 거래규모가 8월 기준 100억, 2018년 총 1,000억을 돌파할 예정입니다.
마켓보로는 한국의 알리바바를 목표로 매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타트업입니다.

#. 마켓보로의 경쟁력은?
마켓보로는 연간 47조 규모의 외식분야 유통(B2B 식자재) 시장의 88%를 차지하는 중소 유통사, 프랜차이즈 본사에 IT 유통 인프라(온라인 유통 Back-Office ERP, 수발주 서비스)를 제공하여, 유통사와 식당 간의 거래, 유통사와 공급망 간의 거래 및 관계 데이터를 수집, 식자재 유통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즉 유통 SW와 플랫폼 서비스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고객과 유통 데이터를 Lock-in, 타 기업과 경쟁하지 않고 우리만의 방식을 통해 독보적인 경쟁력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또한 해당 분야에서 IT기반 플랫폼 사업을 하는 국내 유일한 기업이기도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이미지 클릭하면 볼수 있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